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됨. 인도 우회 정지없이 가입

반응형

유튜브를 최근 많이 시청을 했기에 프리미엄으로 변경한지 얼마 안되었다. 매월 7900원 정도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고 시청을했는데 어제 결제일날 카드결제가 되지 않아 정기결제가 취소되었다는걸 오늘에서야 알았다. 재가입을 하려고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확인해보니 엥? 9500원으로 인상되었고 부과세까지 포함하니 1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라 고민을 하던 중 인도 우회로 가입하는법이 있었다. (역시 한국인) 

인도 우회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기존에도 안드로이드와 애플 기기별로 가격이 상이해 논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가격을 올려보리니 우회 가입에 성공한 분들이 상당히 많았다. 국내 유튜브 프리미엄은 전세계의 사용료를 비교하면 높은 가격순으로 책정되어 있어 국내 사용자들이 불만도 상당하지 않았던가. 

게다가 가격변동까지 있었다보니 씁쓸함을 감출 수 없는듯했지만 이또한 방법도 있다는사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1만원이 아닌 2천원으로 월결제가 가능하다. VPN을 이용해 인도국가에서 가입하여 결제비를 줄일수 있다. 가입전 VPN사용을 위해 어플 TUNNELBEAR를 가입 후 유튜브 가입시 인도 IP를 이용해 가입하는것이다. 

인도 우회 가입방법

TUNNELBEAR 설정방법은 간단하다. 나라선택을 지도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일단 계정생성 후 가입하면 현위치로 나라명이 뜬다. 우리는 보다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해야함으로 프리미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인도(INDIA)찾아 지도 위치에 설정을 해둔다. 나라 설정을 하고 가입을 할동안만 데이터를 사용해 연결해 두어야한다. 

연결 후 지도상의 인도를 찾아 나라를 설정한다. 그리고 사파리 또는 크롬으로 접속해 유튜브에 접속한 후 결제사이트로 이동한다. VPN을 이용해 지도상의 위치를 인도로 바꾸어두었기때문에 결제 통화가 인도 금액으로 129이 자동설정된다. 인도 루피129는 원화로 2000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이다. 게다가 가족끼리 사용하려면 189루피면 가입이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창

결제창에 원화가 아닌 인도 루피금액으로 금액으로 결제된다는 창이 뜨면 완료를 하고 종료를 하면된다. 간혹 인도 우회 방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가입을 해도 정지되지않고 보다 저렴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사용자가 많아 짐에 따라 올해 9월부터 가격 상승이 되어 부담되는분들이라면 정지 걱정안해고 인도 우회방식으로 사용하면 기존과동일하게 사용이가능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