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리콜 시작과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에 관심 폭발적

반응형

갤럭시노트7 리콜 시작과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에 관심 폭발적




어찌 이리도 야속할까요. 갤럭시노트7 리콜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내 갤럭시노트7 리콜이 시작되면서 국내에서도 갤럭시노트7 전량 리콜과 새 제품으로 교환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성SDI에서 생산된 배터리에 결함이 생겨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배터리폭발이 이어지면서 결국은 전량 리콜이 선언되었으며 오늘부터 새 제품 교환을 시작했습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과 새제품 교환은 오늘 오전부터 이어졌으며 9월 30일까지 전국 이동통신 3사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아직까지는 별 다른 혼잡없이 새제품으로 교환되고 있습니다만, SKT와 KT는 기존 제품을 구매했던 매장에서만 교환가능,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 어디서든 교환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로 인해 새제품으로 교환을 할때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포장박스, 충전기가 없어도 기존 제품만 가지고도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이럴경우에는  같은 색상의 새로운 제품으로만 변경가능합니다. 새제품으로 교환을 하더라도 불안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오늘 하루만 가능하며 위약금은 면제됩니다. 갤럭시노트7 환불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늘안에 모두 해결하셔야합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로 인해 하락했던 삼성전자 주가는 오늘 새제품으로 교환되면서 다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되는군요.




현재 눈문의 리콜과 새제품을 진행하고 있는 반면, 승승장구 하는 아이폰7이 있습니다. 아이폰7은 삼성전자의 배터리 폭발로 인해 무관심과 기대이하로 변함없는 아이폰7 제품으로 시큰둥하던 반응이 관심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에 맞추기위해 생산을 확대까지 진행중입니다. 





현재 해외에서는 아이폰7 출시가 되어 새로워진 ? 아이폰7에 대핸 정보들이 속속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국 출시예정일은 아직도 미정인 상태입니다. 1차 , 2차 출시국에도 제외 되어 한국 출시예정일은 대략적으로 11월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차 출시국은 미국, 중국, 영국, 호주, 일본, 홍콩 등 24개국으로 해외체류중인 한국소비자들은 이미 아이폰7을 손에 넣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아이폰7 2차 출시국은 체코,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21개 국으로 출시예정일은 이번주 23일입니다.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은 3차 출시국으로 빠르면 10월 중순, 혹은 11월에 출시된 가능성이높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과 애플 아이폰7은 경쟁제품으로 치열한 1위자리를 앞다투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노트7 폭발사고 없이 리콜과 제품교환이 없었더라면 기대이하로 출시된 아이폰7이 과연 흥행을 했을지도 궁금합니다. 삼성전자 배터리 폭발로 인해 불안감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은 대대적으로 아이폰7으로 움직이는 추세이며 아이폰7 한국 출시예정일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는상황입니다. 





갠적으로 현재 아이폰6S를 쓰는 유저로서, 아이폰7을 쓰라고 한다면 전 그냥 6S를 쓰렵니다. 출시된 아이폰7과 아이폰6S의 차이점은 

색상의추가. 기존의 로즈골드, 골드, 실버에 추가적으로 유광블랙인 제트 블랙과 무광블랙으로 바꼈다는 점. 

화질이 조금은 업그레이드 됬다는점. 

생활 방점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점. 

가장 핫한 장점 중 에어팟 출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줄의 불편함을 없앴다. 


이정도로 보여진다. 당연히 업그레이드는 진행되었지만 그렇게 실감나게 달라진점이 없어봉 갠적으로 난 그대로 아이폰6S를 고집하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