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술집, 분위기깡패 보보스(BOBOS)

반응형

대전 은행동 술집, 분위기깡패 보보스 (BOBOS) 



매번 집근처 포차에서 술을 먹다가, 친구의 추천을 가보게된 대전 은행동 술집, 보보스(BOBOS)를 처음 가보게되었어요 

택시를 타고, 대흥동성당 골목으로 들어가 대전평생학습관을 지나, 바다황제 사거리에서 내리셔서, 직진을 하게되면 보보스(BOBOS)간판이보이실거에요. 지하1층에 있는 모던락카페 술집이랍니다. 은행동에 이런 술집이 있는지 몰랐는데, 정말 분위기 깡패였어요 ! 

은행동 술집, 보보스로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락카페처럼 무대가 설치되어있구요. 어두컴컴해서 서로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을정도이지만, 술이 조금 달달이 취했을때 갔던지라 분위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일찍이 갔던 탓인지 2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어서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술집이구나 싶었죠 ! 

술집 보보스 사장님께서 노래도 부르시구요. (정말 잘불렀어요! >.<) 손님들도 언제든 노래를 부를 수 있답니다. 





똑같은사진같지만 어염히 틀린사진 

높지않은 무대이지만, 가운데 높은의자와 마이크가 뙇 놓여져있고, 가운데 조명이 쏟아지다보니 분위기가 상당히좋더라구요. 술이 조금더 얼큰하게 취했다면 전 노래를 불렀을꺼에요 ㅎㅎㅎㅎㅎ 술이 오르면 자신감이 넘치는건 왜일까요 ㅎㅎ





이런곳에서는 맥주를 먹어야겠죠. 분위기좋게 맥주마시니 잘 취하지도않더라구요. 맥주와 오징어는 환상의조합  :-)

이런 분위기 있는 은행동 술집은 가격이 좀 나가는편이죠 ^^;; 한병당 8,000원 * 몇병먹었더라... 13,14병정도..헉! 네네... 그렇게 먹었답니다. 흥에취해, 분위기에 취해 마구마구 마셨네용ㅎㅎ 






9시가 넘어서는 손님들이 마구마구 들어오시더라구요. 전 은행동을 자주 나갔지만, 이런 지하에 술집이 있다는것도 몰랐구요. 모던카페인데 분위기 넘 좋더라구요. 다들 1차로 오신건 아니지만, 2,3차로 오셔서, 흥껏취해 노래를 열심히 부르시는데 다들... 노래 왤케 잘부르는건가요 ?

남자분들이 정말 노래잘부르셨어요. 사장님이 제일 잘 부르셨음 >.<
분위기있게 술한잔을 하고 싶으시다면, 은행동 술집 분위기 깡패인 보보스에서 맥주한잔하고 하루를 훌훌 털어버리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최근 제가 은행동 술집중에서 보보스가 갑이듯해요 ! (개취입니당 태클노노에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